작성자 Admin(admin) 시간 2020-12-31 09:52:27
네이버
첨부파일 :

다음은 IPC 사장 겸 CEO인 John Mitchell이 오늘 미국 하원이 2021 회계연도 국방수권법(NDAA) 최종안을 승인하기로 한 성명문입니다.

"우리는 전자제품 제조 산업을 대표하여 미국 방위 전자제품 공급망의 보안과 복원력을 강화할 FY21 NDAA 조항을 포함시킨 하원에 박수를 보냅니다.

"제841절에는 미국 국방부(DoD)가 새로운 소싱 요건과 Bare Printed Circuit Boards(PCB) 및 PCB 조립품(PCBA)에 대한 제한사항을 이행할 것을 요구합니다. 구체적으로 이 법안은 다음과 같습니다.
• 중국, 북한, 이란 및 러시아로부터 국방 전자제품의 소싱을 금지.
• 연방 후원 R&D 센터를 고용하여 상업용 PCB 및 어셈블리에 대한 소싱 제한의 확대를 검토하도록 DoD에 지시.
•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용 "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" 요구사항을 PCB 및 PCBA로 확대.

"우리는 하원 및 상원 통과 버전의 NDAA에 구체화된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에 대한 보다 포괄적이고 긍정적인 접근방식을 선호했지만, 841절에서는 올바른 방향으로의 강력한 단계로서, 미국 정부에 전체 전자 가치 사슬에 걸친 보안과 복원력을 권장하고 있습니다.

"정부 내외의 전문가들은 교정해야 할 PCB 및 PCBA의 잠재적 국가 보안 위험을 오랫동안 인식해 왔습니다. 이 법안은 DoD의 PCB 담당 임원을 포함한 많은 전문가들이 오랫동안 간과되어 왔지만 매우 중요한 전자 제품 제조 산업에 대한 미국 정부의 지원을 두 배로 늘리도록 권고하는 내용을 반영하고 있습니다.

"이제 우리는 상원에 이 법안을 승인하고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에게 지체 없이 이 법안에 서명할 것을 촉구합니다."

 

 

기사원문링크:https://www.ipc.org/news-release/ipc-applauds-us-house-approval-defense-policy-act-pro-electronics-provision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