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 

작성자 Admin(admin) 시간 2020-03-09 15:22:38
네이버
첨부파일 :



WeChat_Screenshot_20200312095724.png

현재 IPC에서 전체적인 시스템 업테이트 과정 때문에

귀사의 비밀번호를 다시 새롭게 변경하길 권고한다고 합니다!

혹시 로그인에 문제가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

https://www.ipc.org/UserResetPassword_SendEmail.aspx?app=CQIM

비밀번호를 다시 리셋하고 재설정하시면 다시 정상 로그인과 사용이 가능합니다 :)

또 한, 인증자분들 중에 회사 밖에서 접속 할 수 없는 회사 이메일을 아이디로

사용하는 경우, 개인이 접속 할 수 있는 개인 이메일로 변경 하도록 권고 합니다.

이메일 주소(아이디) 변경은 IPC 인증 서비스 데스크 또는 저희 이솔루션에 문의 하셔서

처리 하실 수 있으며 그 기간은 영업일 기준 1-2일 정도 소요 됩니다.

더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저희 IPC 교육기관 이솔루션으로 연락바랍니다.

자세한 프로세스는 아래 그림을 참조해 주세요.



%E3%85%87.png

앞서 공지에 알려드린 링크를 통해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. 주의사항은, 보안상의 문제로 이메일이 보내진 후 30분 안에

비밀번호를 재설정하셔야 합니다. 30분이 초과될 시 다시 첫번째 링크로 들어가셔서 이메일주소를 입력하시고 비밀번호 변경을 재신청하셔야 합니다.


33333.png

위와 같은 비밀번호 변경 메일을 확인 후, 파란색 링크를 통해 들어가시면,

아래와 같이 비밀번호를 변경 할 수 있습니다!


444444.png